이력서사진가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0회 작성일 2020-08-01 07:32:10 댓글 0

본문

미션언니 | 동네 사진관 vs 강남 고급 스튜디오에서 증명사진 찍어본다면?

동네 사진관 vs 강남 스튜디오에서 증명사진 찍어본다면!?
가성비냐.. 인생사진이냐... 넘나 고민된다...

⊙ 걸스빌리지의 재미있는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'좋아요'와 '구독하기' 많이 눌러주세요!
☞ 유튜브(Youtube) 구독하기 : http://goo.gl/7MSjLV



⊙ 비디오빌리지의 재밌는 영상을 더 만나보세요!

☞ 보이즈빌리지 : https://goo.gl/0VE4Qj
☞ 스튜디오V : https://goo.gl/hfrNq5



⊙ 비디오빌리지와 더 많이 소통해요!
☞ 공식 홈페이지 : https://goo.gl/mOqza5
☞ 공식 페이스북 : https://goo.gl/mZzThG
☞ 공식 인스타그램 : @videovillage_official https://goo.gl/LpsoxO
☞ 공식 블로그 : https://goo.gl/54RWDK



⊙ 걸스빌리지 문의는 이 곳으로 연락주세요!
☞ 크리에이터 문의 메일 : vvcreatormg@gmail.com
☞ 비즈니스 메일 : vvmesol@gmail.com
☞ 기타 문의 메일 : girlsvillage@videovillage.co.kr



⊙ 팬 선물은 이곳으로 보내주세요!
☞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(대치동942-15) DI타워 7층


ⓒVIDEOVILLAGE. Corp ALL RIGHTS RESERVED

딸기 : 예전 영상 보다보니까 마스크 안쓰는 게 새롭고 신기하다..요즘 같은 날엔 있을 수 없는 일
혜빈 : 스튜디오가 다 좋긴한데 다 따지면 사진관이 낫네
김혜원 :
tkl k : 동네사진관은 무슨 베테랑이세요??ㅋㅋㅋㅋㅋ
김우주 : 여기 부평구청앞 사진관아닌가? ㅋㅋ
철도의세상tv[다루] : 사진찍는건 어차피 증명사진찍는거는 사진기사님들 다 거기서거기고 카메라도 캐논이면 거의 오막포나 1dx 쓰거나 어딜가던 다 조명도 비슷하고 다 사진관스펙은 어딜가든 비슷한데 단지 분위기나 돈이라는 그거땜시 다르게느껴지는데 다 똑같음 어차피 집에 카메라 좋은거있으신분들은 집에서 찍고 자기가 어도비 포토샵도 만질줄 아신다는분들은 포토샵까지하면 걍 집에서 공짜로 증명사진찍을수도있음
ㄴ해당 답변은 실제상업사진가분들의 발언을 종합하여 제 의견까지 덧붙혀 댓글을 작성하였습니다
조연우 : 난 왜 동네가 더 나은고같지
。 se1 :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저 동네 사진관 정보 알고싶다ㅠㅠ
mino choi : 가성비를 따지면 동네 사진관 추천. 퀄리티도 괜찮네요.
민수 : 동네사진관이 더... 예뿌네여

역대급 증명사진 나왔다..✨2019년 마지막 증명사진 VLOG | 소윤Soyoon

산호멘숀 인스타그램 아이디
@sanhomansion


여러분 안뇽..
이 영상이 2019년 저의 마지막 영상이 될 것 같네요!
저의 2019년을 의미있게(?) 마무리하고 싶었는데 증명사진 브이로그로 마무리 하다니 .. 뭔가 조금 뜻깊은 마무리 아닌가효..?헤헤
2019 나의 마지막 모습을 남기는 그런ㅋㅋㅋㅋ
작년에는 마지막에 아무 영상도 못 올려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이렇게 올리니 너무 좋아요!
또 이렇게 생각해보니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. 시간 넘 빨라..

여러분들은 지금 한 해의 마무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?!
저는 아직 유럽이지만.. 31일날 한국으로 돌아가서 해돋이를 볼까해요..(tmi)
여러분들도 2019년 마무리 잘하시고 2020년에는 좋은 일들이 더 많기를 바랄게요 ❤

HAPPY NEW YEAR✨
소윤Soyoon : 여러분 영상 시작부분에 안전벨트를 안 매고 있는 장면들이 나오는데, 처음 출발했을 때에는 안전벨트를 매고 있었다가 장소에 도착했다고 했을 때 풀었어요!
도착했다고 뜨길래 카메라를 바로 켰던 건데 도착지에서 네비게이션에서 갑자기 경로를 자꾸 다시 알려주는 바람에 안전벨트를 푼 채로 차 안에 조금 오래 있었던 것 같아요..!
제가 원래 거의 도착해가면 하면 안전벨트를 바로 푸는 습관이 있어서 ㅠ.ㅠ 주차장에 도착했다고 하자마자 풀어버렸습니다...
영상에 보여지는 부분은 제가 안전벨트를 하지 않고 있으니 저의 불찰입니다.. 죄송합니다 ㅠ.ㅠ... ! 앞으로는 도착지에서 완전히 내리기 바로 직전에 풀겠습니다...
히히 : 와 렌즈 뭐지
둥둥 : 아니 보정전인지 모르고 계속 전으로 돌렸네...!!! 보정전이나 후나 차이가 없자놔!!!!!!!!!
::;; : 갑자기 예린아 하길래 나 부르는 줄... 내가 이름이 예린인데
먼지엄마 : 영상 보고 알아봤더니 10만원에서 15만원으로 1.5배나 올라버렸네요....
Mellifluous : ㅋㅋㅋㅋ따뜻한 것보다 탄 거 아니녜 ㅠㅅㅍ개웃갸ㅠㅠㅠㅠㅠㅠ
백소윤 : 내이름이랑 똑같다
이가을 : 난 저 사진관이 어딘지 알구싶따ㅏ...
서현 : 이 메이크업 영상으로 올려주세요 ㅠㅠ진짜 넘예,,❤️
hm han : 웃으실때 청하가.... 보여요 ....

헤어&메이크업 받고 취업사진 찍고 왔어요! (종로 지스튜디오, 취업사진 가격, 촬영 과정, 배경지 컬러 선택 팁 등등)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친구랑 취업사진을 찍은 하루를 담아봤어요. 저희는 종로에 있는 지스튜디오라는 곳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가기 전에 미리 B코스 (8만원) 상품으로 예약을 하고 가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. 스튜디오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시고 잘 해주셔서 깔끔한 사진을 건진 것 같아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. (아직도 낯선 내 모습이긴 하지만 허허) 취준을 딱히 제대로 한 게 없어서 취준생이라는 타이틀을 붙이기에는제 스스로 너무 어색하지만 그래도 이제 정말 사회로 나갈 때가 슬슬 다가오는 것 같아요. 모든 취준생 화이팅입니당 x)
#취준생 #취업사진

social
@alwayswithzoe
wldms1444@gmail.com

music info
LiQWYD-Good time
LiQWYD-Call me

.
.
.
Hi guys! I am Zoe. In my channel you can see my daily life, vlog, and also various fashion contents such as lookbook, styling ideas stuffs. Thanks you for stopping by and welcome to my world! :)

안녕하세요 저는 지은이라고 해요! 제 채널에서는 저의 일상 브이로그와 룩북, 패션팁 같은 다양한 패션 콘텐츠들을 보실 수 있어요! 그럼 들려주셔서 감사하고 제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:)
k7충성 : 수정화장 잘 해주시나요??
무쌍이라 아이라인이랑 눈썹 그리는게 고민인데, 그리고가면 다시 지우고 수정해주시나요?

타입은 어느걸로 선택하셨나요?
토스토 : 허걱 어느새 취업준비를 하시는군요! 걸음마 뗄떼가 어제같은데 ㅠㅠ 저도 여기알아봐야겠네용
유의미 : 저도 여기서 찍었어요!! 환하게 예쁘게 잘나오셨네요
최승현 : 저도 곧 취업준비 시즌인데....취업사진 찍을 때 G스튜디오 꼭 가봐야겠어요♥️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깔끔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잘해주시네요
heyromee 해로미 : 조이님 브이로그 항상 넘 풋풋한데 이번께 제일 엄마미소(?)지으면서 봤네여..... 막 설레하는거랑 마지막에 서로 사진 교환하는것까지 완전 추억소환 넘 귀여워용 원하는데 꼭 취업 성공하시길!!!!

... 

#이력서사진가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11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easypayapp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